개인참고용
미밴드3 미핏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
사막의우물
2018. 10. 31. 11:23
샤오미 미밴드3가 도착하는 날이라서 한글화가 가능한 미핏 베타버전(3.4.7.28)을 설치하였으나 계정 로그인이 안됨.
베타버전의 문제인가 싶어 마켓 최신버전 (안드/아이폰)을 설치해보았으나 모두 안됨.
기존 이메일 계정도 안되고
새로 생성한 이메일/휴대폰번호 계정도 로그인이 안됨
예외로 현재 미밴드2가 연결되어 있는 기존 계정 한개만 정상 로그인이 되었음
증상: 샤오미 홈페이지에서는 정상 로그인이 되나,
미핏에서 로그인을 시도하면 해당 계정이 없다고 나옴
("샤오미 계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")
해결: 구버전을 설치하여 로그인을 한 다음,
한글화 베타버전을 덮어쓰기 방식(구버전 미핏이 설치된 상태에서 베타버전 설치)으로 설치하니 해결되었음
한번 로그인이 성공하면 로그아웃 이후에도 베타버전에서 정상적으로 재로그인이 됨
사용된 구버전 : 3.3.4.10 (다운로드)